녹색문화상생벨트 조성사업
2018년 4월에 준공된다!
녹색문화상생벨트 아치
◆1년반 남았는 이 사업이 준공되면 문경시에서는 지금 현제 석탄박물관.영화촬영장을 찾는 관광객이 년 30만명이 되는 데 앞으로 최소한 80만 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"고 한다.
(구)은성광업소 사택부지에 신축중인 건물
◆이 사업이 완공되면 많은 관광객이 가은을 찿게 되는 데 이렇게 되기위해서는 소재지 정비사업이 잘 이뤄져야 만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을것이다,
시가지 지중하. 도로 아스콘 포장 막바지 공사.
◆또한 석탄박물관,영화촬영장 녹색문화상생벨트 를 찿는 관광객이 철로자전거와 아자개장터를 이용하여 상생할 수 있는 여건이 잘 이뤄져야 할것이다.
소재지정비사업 깨끗한 가은읍 소재지
◆소재지 정비사업이 100억중 80억원이 공사를 완료 하였고 마지막 내년도 2차 사업비 20억원이 남았는데 이 사업역시 알뜰하게 잘 추진되어야 할 것이다.
양산천 정비
◆양산천 정비사업(100억)도 내년이면 준공을 앞두고 순조롭게 진행중에 있다.
대한불교조계종 세계명상마을 조성 원북2리
◆또한 대한불교 조계종 봉암사에서는 세계명상마을을 만들기 위해 사업비 100억을 확보하여 현제 설계용역에 들어가있다고 한다.
최치원 유적공원 조성 원북2리
◆가은읍원북리(봉암사입구)홍문정 일대를 최치원유적공원을 조성 하기위해 추진중에 있다.
가은읍 원북리 정토수련원 입구
◆정토수련원이 전국 여러곳에 분포되 있는데 정토수련원 본원 을 가은읍 원북리 정토수련원으로 지정하는 것으로 계획이 서 있다고"한다.
석탄박물관앞 주차장
◆가은읍 작천 1.2리와 성저1리 일원 관산들 권역사업(35억)도 추진중에 있다,
위와같이 모든 사업들이 완공되면 가은읍에 상주하는 인구가 많이 증가 할
것으로 기대 된다.
새로 신설된 인도교 (석탄박물관앞)
◆한편 도인환 가은읍장은 읍장으로서 부족한점이 많겠지만 각 기관이나 읍민들께서 합심하여 도와 주신다면 시청담당 공무원과 힘을모아 우리읍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' 말 했다.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Sketchbook5, 스케치북5
Sketchbook5, 스케치북5
Sketchbook5, 스케치북5
Sketchbook5, 스케치북5